www.marketingtech.co.kr
"마케팅 성과 평가의 의미와 시행 포인트" 라는 제목으로 2003년도에 LG경제연구원 허원무 연구원이 작성한 글이다. LG경제 연구소에 들어가서 마케팅 ROI라고 치면 더 많은 정보를 누구나 다운 받을 수 있다.
이 자료에는 상당히 방대한 양의 개념들을 요약해서 잘 정리해서 적어 놓으신 것 같다. 참고자료 정리도 잘 되어 있어서, 나에게도 공부하는데 길잘이가 되어 주는 자료이다.
www.marketingtech.co.kr
'Shoppe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구글Adwords] 구글광고분석 전문가 자격증 (0) | 2010.08.02 |
---|---|
[데이타기반마케팅] #1 the marketing divide (0) | 2010.07.17 |
[용어] 광고용어정리 (0) | 2010.07.15 |